CORBIO

고객지원

  • 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고객지원

제목 [보도자료] 뉴스웨이_남성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야호맨’ 출시
작성일자 2018-10-02
조회수 117
남성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야호맨’ 출시
 
최근 사회적 경제적 여건의 향상과 의학의 발달로 평균 수명이 늘어나고, 특히 빠르게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중장년 이후에도 활력과 건강을 유지하고 노화를 방지 혹은 지연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지속하고자 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갱년기 하면 여성갱년기가 떠오르지만 중장년 남성들이 흔히 겪는 성욕감퇴, 우울감, 무기력, 체력저하, 자신감 결여, 초조, 불안 증상들이 남성갱년기 증상이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남성갱년기의 정의를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이 저하되는 시기를 남성갱년기라 하며, 무엇보다 활동성 남성호르몬의 관리가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은 남성의 성기능을 비롯한 활력, 심혈관, 근육, 기분에 이르기까지 온몸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중요한 호르몬이다.
남성호르몬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체지방, 근육량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남성호르몬의 저하는 체지방 증가, 콜레스테롤 증가를 유발하고 인슐린 감도 저하 및 체지방, 몸통비만, 고지혈증, 고혈압, 심장이상과 연관돼 있다.
남성갱년기가 발생되면 노화를 촉진시키고 신체의 저항력을 저하시켜 중년 이후의 건강에 큰 적이 되는데, 문제는 남성들이 갱년기 증상을 일반적인 신체기능 저하나 노화로 오인하거나 갱년기라는 사실 자체를 받아들이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이는 완경기를 전후해 증상이 나타나는 여성과 달리 남성은 증상 자체가 천천히 나타나기 때문이다.
40~70대의 중장년 남성 10명중 3~6명이 남성갱년기 증후군 증상을 호소하고있으며 이는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감소로 인한 증상으로 보고 있다.
최근에 이러한 남성호르몬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남성갱년기 제품 ‘야호맨’이 출시 되었다.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인 호로파종자 등 추출복합분말(제2017-5호)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야호맨의 주성분인 호로파종자 등 추출복합물은 남성갱년기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로 특허 등록이 되어 있으며, 특허 명칭은 남성호르몬 증가, 지구력 및 근력 증가, 체지방 및 혈중지질 감소, 정자수 및 정자운동성 증가를 통해 남성갱년기 증상인 무기력증과 활력저하, 근력저하, 체지방량 증가, 피로감 및 스트레스 증가를 개선하고 예방 및 치료하는 호로파 또는 호로파를 함유하는 복합조성물 이다.
야호맨의 호로파종자 등 추출복합물은 전임상 및 임상실험을 통해 남성갱년기 증상개선 효능확인, 독성시험(GLP기관)을 거쳐 안전성 검증을 마쳤다.
제품개발을 담당한 야호맨 관계자는 “사회적 요구에 맞춰 안전하고 효과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며 “중장년의 무너진 자신감을 회복하고 활력있는 남성들의 삶의 질을 높혀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울 기자 han22@
http://news.newsway.co.kr/news/view?tp=1&ud=2018092017285158102